【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가 14일 주최하고 대전청소년위캔센터가 주관하는 2022년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가 대전엑스포시민광장에서 개최되며 홍보물로 사람들에 알리고 있다. (사진=대전시)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가 오는 14일 주최하고 대전청소년위캔센터가 주관하는 2022년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가 대전엑스포시민광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5월을 청소년의 달로 인식하고 지역사회 내에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다채롭게 표현해 청소년과 지역 주민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행사 당일에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평소 성품과 행실이 우수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표창패를 수여하고, 대전시청소년참여위원회 위촉식과 함께 더불어 행복퀴즈랭킹쇼, 청소년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청소년 유관 기관 35개가 운영하는 체험 부스와 야외 클라이밍, 인생네컷 등 청소년과 지역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이 준비됐다.

시는 또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역 청소년 기관을 방문한 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 등은 대전청소년위캔센터(042-349-7010)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