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코리아플러스방송】 한동욱 장영래 김용휘 기자 =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5월부터 6월까지 꿈·지(指)·락(樂) 주제로 계룡 구내 초, 중학교 참여 희망 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수학, 과학 클리닉을 운영하며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논산계룡교육지원청)

【계룡=코리아플러스방송】 한동욱 장영래 김용휘 기자 =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5월부터 6월까지 꿈·지(指)·락(樂) 주제로 계룡 구내 초, 중학교 참여 희망 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수학, 과학 클리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학·과학 클리닉은 수학·과학에 대한 개념의 확실한 이해와 숙지, 생활 속의 수학·과학 체험과 실천을 통한 융합적 사고력 향상, 두 과목에 대한 긍정적 태도 형성을 위해 기획됐고 수학·과학에 대한 학습 고민 상담과 실습·체험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5월에는 계룡중을 시작으로 용남중과 엄사중, 금암초를 찾아가 수학·과학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수학·과학 학습에 대한 성취감과 배움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원만 교육장은 “수학, 과학 클리닉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체험과 실천을 통한 배움이 재미있는 수학·과학 학습이 실현될 수 있도록 수학, 과학 클리닉을 확대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