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미마을 여름 인성캠프 '2022-한드미야 여름이닷~! 여름방학 농촌체험캠프 사전 신청 공지

【단양=코리아플러스】 아은숙 기자 = 충북 단양 한드미마을에서는 여름방학기간을 이용해 '한드미야~ 여름이닷~!'이라는 주제로 5박6일간 농촌체험 인성캠프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단양=코리아플러스] 포스트= 한드미체험휴양마을 제공
[단양=코리아플러스] 이은숙기자=2022한드미여름캠프 포스터[ 사진 제공=한드미마을]

충북 단양군 한드미체험휴양마을은  오는  7월24일부터 8월12일까지 3주간 '한드미야 여름이닷~!' 제목의 여름 인성캠프 일정을 인터넷 사이트에서 공지 하고 있다.

한드미농촌체험마을의 대표 인성교육 프로그램인  농촌체험 인성캠프는 여성가족부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초등부분/중등부분)과 농식품부·교육청 공동 지정을 받아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기간동안 5박6일씩 3회 운영되고 있다.

코로나기간에는  규모를 대폭 축소 하여 방역 및 생확방역을 철저히 관리해 한 해도 빠짐 없이 계속 진행하여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을 못 한 도시 청소년들이 자연속에서 맘껏 뛰어 놀수 있는 기회를 재공하였다. 

'한드미야~ 여름이닷~!' 캠프에 참여해 농촌생활을 체험한 전국의 도시 초등학생들 중 다 수가 한드미마을로 농촌유학을 오고 있다. 

 

[단양=코리아플러스]이은숙기자=한드미동굴탐험[사진제공=한드미마을]

 

[단양=코리아플러스]이은숙기자=한드미계곡 물놀이[사진제공=한드미마을]
[단양=코리아플러스]이은숙기자=한드미계곡 물놀이[사진제공=한드미마을]

 

[단양=코리아플러스]이은숙기자=반딧불이 탐사[사진제공=한드미마을]
[단양=코리아플러스]이은숙기자=한드미인성캠프 조별활동[사진제공=한드미마을]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