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을 위한 청소년 수련원을 건립하고 고등학교 신설 및 중·고등학교 진학관리시스템을 지원하겠다"

【당진=코리아플러스】 조용인 장영래 기자 = 오성환 국민의힘 당진시장 후보가 정책을 밝히고 있다.

【당진=코리아플러스】 조용인 장영래 기자 = 오성환 국민의힘 당진시장 후보는 지난 17일 사무실을 찾은 시민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활력을 잃고 정체되어있는 당진을 새롭게 변화시켜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만들겠다”며 "당진 발전을 위해 발로 뛰는 시장이 되겠다"고 피력했다.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는 “그동안 쌓아온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충분한 힘과 능력을 갖추고 있다”면서 “강력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모두 함께 잘 사는 행복한 당진을 만들기 위해 온몸을 바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출생·육아·보육을 연계한 마더센터를 건립하고 온종일 돌봄 확대 및 방과후 돌봄센터를 확충하겠다“면서 “당진 시민이 불편함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정주 여건을 개선해 나가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그는 특히 “시립의료원 건립 및 주·야간 아동 전문병동을 설치하겠다”면서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 수련원을 건립하고 고등학교 신설 및 중·고등학교 진학관리시스템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0만평의 명품 수변공원을 조성하고 당진 천변길 개선 및 생태 하천 복원사업 추진으로 수변공간 접근성을 강화하는 등 보행자 중심의 도로교통체계 및 학교 주변 안전 통학로를 개선하겠다”고 강조했다.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는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며 지역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활력을 잃고 정체되어있는 당진을 새롭게 변화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