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김용휘 기자 = 최충규 대덕구청장 후보 비전 캠프는 18일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개시일을 하루 앞둔 필승 결의 선거대책위원회를 열고 표심 공략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김용휘 기자 = 최충규 대덕구청장 후보 비전 캠프는 지난 18일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개시일을 하루 앞둔 필승 결의 선거대책위원회를 열고 표심 공략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최충규 후보의 비전 캠프는 이형주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한 300여 명의 선대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 전략을 논의하고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최충규 후보는 “대덕의 가치를 두 배로 높이고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를 만들겠다”라며, “대덕 발전을 위해 단단한 정책을 세우고 겸손한 자세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는 "지역의 인프라 확충과 예산 폭탄을 대덕구에 쏟아부어 대덕 발전을 앞당기겠다"라며, "대덕을 가장 잘 알고 경험이 많은 최충규 후보야말로 대덕구의 꼭 필요한 일꾼이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끝으로 양홍규 시당위원장은 "강력한 추진력을 갖춘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와 대덕의 일꾼인 최충규 구청장 후보를 당선시켜야 대덕구 발전을 앞당길 수 있다"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