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부평운동회’ 참가자 모집

【인천=코리아플러스】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는 청소년수련관이 오는 6월 8일까지 ‘2022년 청소년 스포츠 한마당 제1회 부평운동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료=부평구)

【인천=코리아플러스】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는 청소년수련관이 오는 6월 8일까지 ‘2022년 청소년 스포츠 한마당 제1회 부평운동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부평운동회’는 지역 청소년들의 스포츠 활동과 대회 참가를 통해 체력 증진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전한 성취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연령과 성별 등을 고려해 배드민턴, 농구, 줄넘기 등의 3종 대회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지역 청소년과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체험부스와 음악줄넘기 공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인천 삼산체육관을 연고로 하는 여자프로배구단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초청 이벤트로 사인회와 청소년 배구동아리와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오는 8일까지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portal.icbp.go.kr/bpy/)에서 신청하면 되고, 운동회 참가를 원하는 주민이나 청소년들은 오는 1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사전 신청자들은 이벤트 당첨 기회를 추가로 부여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청소년수련관(☎500-2237)으로 하면 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장은 “이번 부평운동회로 청소년들이 코로나19의 긴 터널을 지나 함께 웃고 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청소년들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