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지역서민단체연대회의, 신상진 성남시장 후보 지지선언
성남지역서민단체연대회의, 신상진 성남시장 후보 지지선언
  • 이태호 기자(ltho6155@naver.com)
  • 승인 2022.05.27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진 후보는 성남시 정상화시킬 적임자, 시민 자긍심 되돌려 줄 것
성남지역서민단체연대회의(성서련)단체, 국민의힘 신상진 성남시장 후보, 지지선언 단체 사진 모습 (사진제공=신상진 후보 캠프)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성남지역서민단체연대회의(성서련)가 27일 오전 신상진 성남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성서련은 전국철거민협의회 성남지부, 전국민속5일장중앙회 성남지부 등 10개 단체가 참여하는 ‘시민참여형 시민사회단체’ 다.

성서련은 이날 성남시 분당구 신상진 후보 선거캠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근 대표자회의에서 파탄 난 성남시정과 대장동게이트 등 성남시 발전과 성남의 부동산 적폐청산을 위해 국민의힘 신상진 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정” 했다고 밝혔다.

성서련은 지지선언문에서 “신상진 후보야말로 성남시를 정상화시킬 적임자라고 판단” 했다고 설명하고, “성남시민과 성남시 발전을 위해 능력 있는 신상진 후보가 반드시 시장이 되어야 한다” 고 강조했다.

성서련은 그러면서 “신 후보는 이미 다선 국회의원으로 검증받은 훌륭한 지도자” 라고 평가하고, “성남시민의 자긍심을 되돌려줄 유능한 지도자” 라고 주장햇다.

이에 대해 신상진 후보는 “수십년건 지역에서 활동해 온 서민잔체들이 지지를 해준 것에 어깨가 무겁다” 면서 “반드시 시장에 당선되어 부패한 성남시를 반드시 정상화 시키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