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 중구는 최근 초등학생과 학부모의 알차고 즐거운 방학을 위해 엄마와 함께 다독다독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하며 홍보물로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다. (사진=중구)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 중구는 최근 초등학생과 학부모의 알차고 즐거운 방학을 위해 엄마와 함께 다독다독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대전시 교육청과 협력해 추진하는 평생교육프로그램으로, 엄마와 함께 다독다독이라는 주제로 총 4개 프로그램에 과정별 1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비대면)책으로 노는 코딩 △(비대면)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대면)그림책 산책 △(대면)엄마표 미래교육이며 오는 8월 2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신청은 오는 6월 2일부터 15일까지 해당 학교 또는 중구 평생학습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중구 평생학습센터 누리집 또는 전화문의(☎042-606-6284)를 통하면 된다.

박용갑 청장은 “이번 특강은 독서 프로그램에 미술과 코딩 분야를 융합하여 재미를 더하고 부모와 자녀가 그림책을 매개로 속마음을 이끌어내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의 시공간 제약 없는 평생학습권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