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교육청은 2일 위(Wee)센터에서 2022 드림&Dream멘토링 발대식과 집단활동(1차)을 실시하며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전시교육청)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교육청은 지난 2일 위(Wee)센터에서 2022 드림&Dream멘토링 발대식과 집단활동(1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드림&Dream멘토링은 대학생 멘토와 고등학생 멘티를 1:1 연계하여 이루어지는 멘토링 프로그램이며, 멘토와 멘티 사이의 상호 신뢰적인 관계를 제공하여 사회•정서적 지지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이번 발대식과 집단활동(1차)은 대전시교육청에서 진행하였고, 멘토-멘티 결연 결과 발표를 통해 멘토와 멘티가 첫 인사를 나누었다.

또한 평화감수성 관련 집단활동을 통해 친밀감 형성과 관계 증진을 위한 첫 만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고 한다.

대전시교육청 위(Wee)센터는 드림&Dream 멘토링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학교적응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권기원 대전시교육청 민주시민교육과 과장은 “2022 드림&Dream멘토링의 첫 출발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멘토링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