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보건의료사업단과 함께 떠나는 공공보건의료 여행 개최
지역사회와 공감하고 함께하는 협업적 공공보건의료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충남대학교병원 공공보건의료사업단(단장 나기량/신장내과)은 개원 50주년을 기념해 공공보건의료사업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공공보건의료사업에 대한 인식도 향상을 위해 지난 3일까지 공공보건의료사업단과 함께 떠나는 공공보건의료 여행 주간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충남대학교병원 공공보건의료사업단(단장 나기량/신장내과)은 개원 50주년을 기념해 공공보건의료사업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공공보건의료사업에 대한 인식도 향상을 위해 지난 3일까지 공공보건의료사업단과 함께 떠나는 공공보건의료 여행 주간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공공보건의료 여행 주간행사에서는 공공보건의료사업 안내서 배부, 개원 50주년 및 공공보건의료사업단 응원하기, 공공보건의료 퀴즈(You Quiz? Yes!), 건강부스 운영, 인식도 설문조사와 공공보건의료 여행 추억만들기 이벤트, 공공보건의료 현장속으로! 사진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윤환중 원장은 “이번「공공보건의료 여행!」주간행사가 충남대학교병원 개원 50주년을 더욱 뜻깊게 기념하고, 공공보건의료의 중요성에 대해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공보건의료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대학교병원 개원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대전역 시민건강증진실에서 20일부터 24일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온 앙상블(장애인연주단) 공연과 시민건강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