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가 오는 7월 1일까지 차별화된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착한가격업소’ 신규 지정 신청을 받는다.(사진=부평구)

 

【인천=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가 오는 7월 1일까지 차별화된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착한가격업소’ 신규 지정 신청을 받는다.

구는 인천 소비자물가지수가 지속해서 오르는 상황에서 지역 물가 인상을 막고 ‘착한가격업소’ 사업의 운영을 활성화하기 위해 신규 업소를 지정,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다양하게 홍보할 예정이다.

‘착한가격업소’ 지정 대상 업종은 음식점, 미용실, 세탁업 등 소비자물가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지역 내 개인서비스 업소다. ‘착한가격업소’로 지정받으려는 업소의 대표자가 지정신청서를 직접 작성해 신청하거나 소비자단체 등에서 추천받을 수 있다.

신규 지정된 업소에는 ‘착한가격업소’ LED 간판을 제작해 설치하고 세제, 키친타월, 종량제 봉투 등 업소 맞춤형 인센티브와 방역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홈페이지(공고 제2022-989호)를 확인하거나 구청 경제지원과(☎509-654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