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클럽 3680지구 8지역 공주웅비로타리클럽 충남지부 방문

【홍성=코리아플러스】정왕진 기자 = 국제로타리클럽 3680지구 8지역 공주웅비로타리클럽(회장: 이은선)에서는 지난 10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재건)를 방문하여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홍성=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국제로타리클럽 3680지구 8지역 공주웅비로타리클럽(회장: 이은선)에서는 지난 10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재건)를 방문하여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홍성ㆍ공주=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국제로타리클럽 3680지구 8지역 공주웅비로타리클럽(회장 이은선)은 지난 10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재건)를 방문하였다.

방문 행사에는 충남지부 김재건 지부장, 신의수 과장을 비롯한 직원 5명과 이은선 회장을 비롯한 이현하 총무, 임효주 재무, 김태은 클럽관리위원장, 맹승주 클럽멤버쉽 이사 등 5명이 참석했다.

이날, 김재건 지부장으로부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기관 소개 및 법무보호사업의 중요성을 함께 인식하고, 신의수 취업지원과장에게 법무보호사업 안내, 공주지역 여성위원회 창립을 위한 자원봉사활동 독려 및 법무보호위원 위촉 신청서 접수, 충남지역 법무보호사업의 정책현장인 청사 및 충남기술교육원 라운딩 등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끝으로, 이날 참석한 이은선 회장은 방문소감 인사에서 “오늘 충남지부 방문은 지역사회 범죄예방을 위하여 법무보호사업이 꼭 필요한 사업임을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며 “공주지역에 뜻 있는 인사와 함께 법무보호위원으로서 적극 사업에 동참하겠다”며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