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설동호 대전시교육청 교육감은 지난 11일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제11회 대전달빛걷기대회에 참여한 시민들과 교육청 직원 150여 명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하여 청렴한 대전교육 다함께 만들어요 라는 청렴 캠페인을 실시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전시교육청)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설동호 대전시교육청 교육감은 지난 11일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제11회 대전달빛걷기대회에 참여한 시민들과 교육청 직원 150여 명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하여 청렴한 대전교육 다함께 만들어요 라는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청렴 캠페인은 설동호 교육감과 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고위공직자들이 참여하여 리더가 솔선수범하는 적극적인 반부패ㆍ청렴 의지를 전파했다.

특히, 시민들과 함께 청렴 메시지를 붙이는 청렴 나무 풍성하게 키우기 행사와 기념촬영을 하면서 청렴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청렴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은 “행사를 함께 참여해보니 공정하고 깨끗한 대전교육을 만들어 가기 위하여 노력하는 모습에 신뢰가 간다”는 등의 소감을 전하면서 “청렴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박홍상 대전교육청 감사관은 “이번 청렴 캠페인이 우리 교육 가족과 시민들에게 청렴한 대전교육은 다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라는 인식의 변화를 유도하여 교육현장에서 청렴 문화로 확산ㆍ정착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