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코리아플러스】김종필 기자= 도립 제주합창단 제105회 정기연주회는 사랑의 시와 입맞품의노래를 지휘자 김정연, 소프라노 강혜영, 바리톤 김승철등,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주=코리아플러스】 김종필 기자= 제주도립 제주합창단 제10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제주시에서는 도립 제주합창단 제105회 정기연주회 ‘사랑의 시와 입맞춤의 노래’를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에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주합창단 이미지캡쳐/사진=코리아플러스

 이번 연주회의 첫 번째 무대는 프랑스 작곡가 드뷔시의 “세가지 샹송”과 20세기 영국을 대표하는 작곡가인 존 루터의 “생일  마드리갈”이다.

제주장르 합창단/사진=코리아플러스

 이 두 곡은 아름답고 서정적인 멜로디에 사랑하는 연인과의 평화롭고 고즈넉한 삶에 대한 시를 가사로 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사랑스러움과 친숙함을 느끼게 한다.

 이어지는 무대는 베토벤의 “Der Kuss(키스)”, 그라나도스의 “Be same Mucho (입맞춰주오)”, 아르디티의 “Il Bacio(입맞춤)” 등   입맞춤을 주제로 하는 노래를 합창으로 편곡한 곡이다.

 공연의 마지막은 제주 출신 두 성악가인 유럽의 프리마돈나 소프라노 강혜명과 계명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바리톤 김승철을 섭외하여 솔로곡과 듀엣으로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제주노래하는창작곡/사진=코리아플러스

제주예술단홈페이지(http://jejusi.go.kr/artjeju/main.do)에서 13일부터 23일 17시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관람 신청은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해 무로로 진행한다.

 공연에 관한 문의는 도립 제주예술단 사무국(728-2745)으로 하면 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제주를 대표하는 두 음악가와 도립 제주합창단의 연주를 즐기며 제주시민으로서 자긍심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박수와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