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인수위원회 대전시정에 필요한 정책
대전시, 인수위원회 대전시정에 필요한 정책
  • 김용휘 기자(kim1016789@hanmail.net)
  • 승인 2022.06.1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장직 인수위원회는 22일까지 대전시소(daejeon.go.kr/seesaw) 누리집을 통해 민선8기에 바라는 정책 제안을 접수하며 홍보물로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다. (사진=대전시)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오는 22일까지 대전시소(daejeon.go.kr/seesaw) 누리집을 통해 민선8기에 바라는 정책 제안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민제안 이벤트는 민선8기 출범을 앞두고 시민이 행복한 일류경제도시이자 명품도시 대전을 구현하기 위해 대전시정에 꼭 필요한 정책과 시민이 바라는 정책을 제안 받고자 마련됐다.

시민제안 참여는 대전의 새로운 도약에 동참을 원하는 대전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안분야는 △일자리·경제·과학 △교육·문화·체육 △건설·교통 △환경·복지 등 시정 전분야이며, 대전시소 누리집 로그인 후 시민제안 목적과 개선방안, 기대효과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등록하면 된다.

등록된 모든 제안은 시 본청 소관부서는 물론 5개 자치구와 산하기관까지 함께 공유하고 민선 8기 시정 운영 방향 설정과 각종 정책 수립에 활용하여 대전의 새로운 변화와 성장을 이끌어낸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네이버 밴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고, 참여자 중 선착순 50명과 무작위 추첨 100명에게 온통대전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현 인수위원장은 “인수위는 출범부터 임무 종료하는 그 날까지 대전시민을 위해 일하는 조직으로 시민이 공감하는 민선 8기 출범을 위해 쉼 없이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통하겠다”라며,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더욱 살기 좋은 대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이번 정책제안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