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 동구는 15일 대전중앙시장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로부터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20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받으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동구)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 동구는 지난 15일 대전중앙시장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로부터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20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는 직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2000만 원 상당의 기금으로 여름 이불과 식료품 등 구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용품을 구매해 정동 벧엘의 집 등 사회복지시설 9개소에 전달했다.

최옥용 대전세종충청지역 본부장은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역 전통시장 경제 살리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라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앞장서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황인호 동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물품을 기부한 대전세종충청본부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후원해준 물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