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도마점, 매월 저소득 20가정 치킨 후원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장영래 기자 = 대전 서구 도마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천경래)는 또래오래 도마점(대표 이선화)과 매월 관내 저소득 20가정에 치킨을 후원하는 나눔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유성구)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장영래 기자 = 대전 서구 도마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천경래)는 또래오래 도마점(대표 이선화)과 매월 저소득 20가정에 치킨을 후원하는 나눔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유성구)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장영래 기자 = 대전 서구 도마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천경래)는 또래오래 도마점(대표 이선화)과 매월 관내 저소득 20가정에 치킨을 후원하는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선화 대표는 동 지역자율방재단 총무로 활동하면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힘쓰던 중, 지난해 구 내 조손가정 행복상자 전달행사에서 치킨 후원으로 뜻을 같이하면서 정기적인 나눔을 결정하게 됐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원 대상자를 선정하고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치킨 쿠폰을 해당 가정으로 발송하면, 원하는 시간에 업체를 방문해 쿠폰 확인 뒤 치킨을 받을 수 있다.

이 대표는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치킨 드시고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경래 위원장은 “지사협 위원들과 함께 위기가구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