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및 20여가지 친환경 제품 제조.생산
-사회에 이바지 할수 있는 옳바른 중소기업으로 거듭날 것
-전국 컨슈머 리워드 클럽 부사장급, 회원들과 함께 성공의 지름길로

【서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류창열 회장과 (주)대자연코리아 전국 컨슈머리워드클럽 회원(부사장)들과 류창열 회장이 상을 수상한뒤,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 이태호 기자
【서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류창열 회장과 (주)대자연코리아 전국 컨슈머리워드클럽 회원(부사장)들과 류창열 회장이 상을 수상한뒤,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 이태호 기자

【서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대자연코리아 류창열 회장은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 태평로 1가에 위치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친화경영부문’을 수상 했다. 대자연코리아 류창열 회장은 소비자들의 요구 충족과 함께 회사 경영에 친화적으로 경영 해 온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한국소비자협회’ 가 주관하고,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컨슈머포스트’ 가 주최하며,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 와 ‘(사)한국경영지도연구원’ 이 후원했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신뢰성.공익성.경영성’을 갖춘 기관과 기업 및 개인.단체에 주어지는 상으로 지난 2012년 시작돼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했다.

【서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시상을 한 주한필리핀 대사인 마리아 테레사 디존 데베가 대사와 수상을 한 류창열 회장과 상을 수여한뒤 사진을 찍고 있다. / 이태호 기자
【서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시상을 한 주한필리핀 대사인 마리아 테레사 디존 데베가 대사와 수상을 한 류창열 회장과 상을 수여한뒤 사진을 찍고 있다. / 이태호 기자

소비자친화경영부문상을 수상한 ㈜대자연코리아 류창열 회장의 회사경영 이야기와 수상 소감을 들어봤다.

류창열 회장은  "처음 사업을 지난 2000년도에 63빌딩에서 1.500명의 회원과 함께 출범식, 발기를 시작으로 해서 국내 최초 2박3일 디톡 프로그램을 기획해서 사업을 시작하고, 지금껏 20여가지가 넘는 생활용품들과 일상품들을 개발하고 특허를 내며, 제품 제조를 프라즈마 공법으로 나노싸이즈로 해서 이온싸이즈로 가져다가 이하 5천분의 1로 쪼개어서 미네랄의 흡수율이 빨리 되는 제품을 직접 연구개발을 해 왔으며, 친환경을 모태로 인체에 전혀 무해한 천연 연료를 사용해서 제품을 제조 생산해" 왔다고 한다.

류창열 회장은 “컨슈머리워드클럽의 회원들이 전국적으로 49명이 형성이 되어있고, 이 컨슈머리워드클럽의 회원들은 회사의 부사장급으로 현재 인정을 받고 있다고 말을하며, 컨슈머리워드클럽의 부사장급 회원들이 전국에 디톡 캠프를 운영하는 캠프장(지사장)들이라고 했으며, 실질적으로 이 사람들이 회사를 이끌어 가는 주역들이라고 말을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컨슈머리워드클럽의 부사장급 회원들이 더 늘어 날것이면서, 같이 함께 할 리워드클럽의 부사장급들의 회원들을 환영 하고, 함께 회사와 같이 성공해 나아가고 성장해 나아갈것이면서, 발전해 나아갈것이라고 말하면서, 소비자친화경영부문 상을 수상한 것은 디톡 캠프운영자들과 자사 제품(더스피드,칼로핏등등)을 애용하는 200만이 넘는 해외고객과 국내고객.회원들의 덕분이라면서 이날 상을 캠프운영자와 회원 그리고, 200만의 고객.회원들에게 돌린다고 말을” 했다.

류창열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친화경 제품과 인체에 무해한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들을 개발하고, 기업에서 판매된 일정 수익금액을 컨슈머리워드 클럽 회원들과 컨슈머리워드 클럽 회원으로 함께 할 회원들에게 돌려 줄것이며, 회사가 지금 상장 준비중인데 회사가 주식 상장이 되면, 컨슈머리워드클럽 회원들에게는 스탑옥션으로 주식을 일정부분 양도.증여 할것이라고 말을 하면서, 여러 가지 봉사에도 헌신을 할것이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류창열 회장의 수상이력도 화려하다. 우선적으로 봉사와 기부등의 수상은 지난 2019년 4월경,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상 기업브랜드 대상을 수상했고, 이어서 2019년 12월경 경기도의회 도의장상인 표창장(제19-5001호)과, 2020년 12월경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 기부부문 관한 감사패(제2020-122호), 와 2021년 5월경, 강남구의회에서 기부부문 관한 감사장(제2021-436호)등 여러 상장들과, 표창패 및 감사장들을 받았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