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미술관·갤러리아타임월드 업무 협약 체결
대전시립미술관·갤러리아타임월드 업무 협약 체결
  • 이규배 기자(bbbb1@korea.com)
  • 승인 2022.06.29 0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미술, 문화 컨텐츠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하는 업무협약이 성사되었다.
대전시립미술관 갤러리아타임월드와 대전미술 및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전시립미술관 갤러리아타임월드와 대전미술 및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전=코리아프러스】 이규배 기자 = 대전시립미술관(관장 선승혜)은 지난 27일 갤러리아타임월드와 대전미술 및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종갤러리아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대전시립미술관 선승혜 관장과 갤러리아타임월드 김영훈 사업장이 참석하여,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상생과 협업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대전시립미술관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대전시립미술관 전시 및 지역문화 행사 홍보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상호 교류 ▲다양한 콘텐츠 개발 및 프로그램 운영 등에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관계자는“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 제공과 더욱 다양한 예술을 향유 할 수 있도록 대전시립미술관과 상호 협력하여 지역 문화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전시립미술관 선승혜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시민 문화향유 저변을 확대하고 대전미술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하며, “문화권리가 실현되는 미래도시의 공감미술을 기원하며 이번 협약이 지역 문화예술 터전에 큰 비상을 제시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전시립미술관은 UCLG 대전 개최를 기념하며‘대전과학예술비엔날레 2022 : 미래도시’ 개막을 앞두고 있다. 대전과학예술비엔날레는 대전의 첫 번째 비엔날레로 과학도시 대전의 정체성을 견인하고 미래도시의 예술 청사진을 제시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