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이정만 대전중구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은 최근 민선8기 중구청장으로 취임하는 김광신 중구청장에게 열정화를 전달하고 노사가 서로 화합해서 4년 동안 열정적으로 구정을 이끌어 줄 것을 요청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중구)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이정만 대전중구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은 최근 민선8기 중구청장으로 취임하는 김광신 중구청장에게 열정화를 전달하고 노사가 서로 화합해서 4년 동안 열정적으로 구정을 이끌어 줄 것을 요청했다.

열정화는 침체되어 있는 직원들의 사기 증진과 전문성을 중시하는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행정과 노사 간 합심으로 누구나 일하고 싶은 곳, 내 청춘을 불사르고 싶은 곳, 다시 돌아오는 싶은 중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뛰어 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정만 위원장은 “제7대 노동조합을 이끌어 오면서 열정을 키워드로 노사가 서로 협력해 고질적인 병폐들을 하나씩 척결해 나가고 MZ세대 새내기 공무원들이 일할 맛 나는 직장을 주도적으로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 나갈 것이다”라며, “노동조합에서는 노동존중 사회 실현과 아프지 않고 일할 수 있는 권리구현을 위해 앞으로도 열정적으로 활동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전중구공무원노동조합에서는 지난해 11월 제7대 노동조합이 출범하면서 조합원의 복리증진과 근무여건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며 노동조합 전체 임원에게 열정화를 전달한 바 있고,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