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4일 도서관 갤러리에서‘사랑의 Hug SeeArt(허그 씨앗) 展(전)’개최

【수원=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유영상 작가의 작품 ‘눈 감으니 보인다’(사진제공=수원시)
【수원=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유영상 작가의 작품 ‘눈 감으니 보인다’(사진제공=수원시)

【수원=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수원시 북수원도서관이 ‘유영상 사진전: 사랑의 Hug SeeArt(허그 씨앗) 展(전)’을 오는 12일~24일까지 도서관 1층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유영상 작가의 작품 ‘눈 감으니 보인다’를 비롯해 다양한 인물들이 따뜻하게 포옹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 25점을 전시한다.

전시회 제목인 ‘사랑의 Hug SeeArt 展’은 백 마디 말보다 조용히 안아주는 따뜻한 신체 언어 ‘Hug(포옹)’로 인간애를 회복하고, 세상에 행복을 전하는 씨앗이 되자는 의미를 담았다.

유영상 작가는 문화예술종합신문 포토저널 수원지사장ㆍ㈔한국디지털사진가협회 소속 작가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다양한 사진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영상 작가는 “2017년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사라예보에서 처음으로 ‘허그 씨앗 전’을 열고, 국내에선 서울·수원(수원시청) 이후 북수원도서관에서 네 번째 전시회를 열게 됐다” 며 “개인주의가 팽배하고, 코로나19로 비대면이 익숙해진 사회에서 따뜻한 인간애를 회복하고, 마음의 상처를 보듬는 전시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모두 백 마디 말보다 조용히 안아 주는 행동으로 주변인들에게 더 큰 위로를 전하는 ‘허그 씨앗’이 되길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

오전 9시 ~ 오후 7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