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용 의장, 한반도 평와 협력 시대기반 조성 위해 노력 다짐

【완주=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완주군의회(의장 서남용) 의원들이 18일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으로 위촉되어 유희태 군수로부터 완주군청 대회의실에서 위촉장을 전수 받았다.(사진제공=완주군)

【완주=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완주군의회(의장 서남용) 의원들이 18일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으로 위촉되어 유희태 군수로부터 완주군청 대회의실에서 위촉장을 전수 받았다.

이번에 위촉장을 전수받은 위원은 지난 6월 1일에 치러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서남용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제9대 의원 11명이며, 대통령을 대신해 대행기관장인 유희태 군수가 11명에게 위촉장을 전수했다.

정성모 협의회장은 “민주평통 자문위원 위촉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으로써 역할에도 힘써 달라”고 전했다.

서남용 의장은 “지역 주민들의 대표자이자 심부름꾼으로 앞으로 지역 내에서 의정활동과 더불어 민주평통에서 추구하고 있는 한반도 평화와 협력 시대 기반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히고, “제9대 의원들 모두 하나 팀으로 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고 덧붙였다.

현재 완주군 민주평화통일협의회는 정성모 회장을 중심으로 41명의 자문위원들이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