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재건)는 지난 13일 주거지원위원회 ㈜가람이엔씨(대표 김진철)로부터 복날 맞이 김세트 20개를 전달 받았다.
【홍성=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재건)는 지난 13일 주거지원위원회 ㈜가람이엔씨(대표 김진철)로부터 복날 맞이 김세트 20개를 전달 받았다.
【천안=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가람이엔씨(대표 김진철)는 지난 2021년 법무보호대상자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성공적 사회복귀 및 재범방지를 위해 고용을 적극 지원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기도 하였다.
【홍성=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가람이엔씨(대표 김진철)는 지난 2021년 법무보호대상자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성공적 사회복귀 및 재범방지를 위해 고용을 적극 지원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기도 하였다.
【천안=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가람이엔씨(대표 김진철)는 충남 천안 병천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우레탄 전문 기업이다.
【천안=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가람이엔씨(대표 김진철)는 충남 천안 병천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우레탄 전문 기업이다.

【홍성=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재건)는 지난 13일 주거지원위원회 ㈜가람이엔씨(대표 김진철)로부터 복날 맞이 김세트 20개를 지원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충남지부 김재건 지부장, 김영선 과장 등 직원 3명과 주거지원위원회 조현준 회장, 구정숙 위원이 참석하였다.

㈜가람이엔씨(대표 김진철)는 지난 2021년 법무보호대상자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성공적 사회복귀 및 재범방지를 위해 고용을 적극 지원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