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6일부터 8월 15일까지 산 좋고 물 좋은 예천에서 만나요
김미경 코리아플러스방송 사장 / 前 원광대 대학원 문화콘텐츠 전공 교수

김미경 사장

【예천=코리아플러스방송】 강경화 기자 = 경북 예천군은 SEMI 곤충엑스포 - 2022 예천곤충축제를 오는 8월 6일부터 15일까지 예천읍시가지 일원과 곤충생태원 등에서 성황리에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요즘 예천군민들은 너나할 것 없이 모두 솔선수범해 예천곤충축제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특히 예천군 前 문화관광과장으로 현재는 (사)정간공약포정탁선생기념사업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조윤 회장 그리고 (사)정간공약포정탁선생기념사업회 사무국장으로 이번 2022 예천곤충축제 홍보위원이라는 박일호 사무국장은 2022년 8월 6일 시작할 2022 예천곤충축제에 대해 열과 성을 다해 홍보하고 있다.

2022 예천곤충축제는 공군군악대 연주와 의장대 시범, 연예인 축하공연과 한천 물놀이장 체험, 푸드트럭, 곤충전시관, 동화 속의 곤충 나라 곤충생태원(효자면), 각종 체험장, 농특산물 판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김학동 예천군수도 6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예천곤충축제에 대해 관심과 기대가 매우 크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예천곤충축제 성공 개최로 지역 상권이 살아나 코로나19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주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전국으로 곤충 도시 예천군을 더 알리고 휴가철을 맞아 많은 이들이 오는 관광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