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코리아플러스】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재건)에서는 28일시 대전보호관찰소 천안지소를 방문하여 준법교육대상자에 대한 【법무보호사업 개시교육 및 중독상담 교육】을 실시 하고 있다.
【천안=코리아플러스】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재건)에서는 28일시 대전보호관찰소 천안지소를 방문하여 준법교육대상자에 대한 【법무보호사업 개시교육 및 중독상담 교육】을 실시 하고 있다.

 【천안=코리아플러스】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재건)에서는 28일시 대전보호관찰소 천안지소를 방문하여 준법교육대상자에 대한 【법무보호사업 개시교육 및 중독상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천안보호관찰소 대강당에서 이뤄졌으며 충남지부 신의수 취업지원과장, 최윤미 주임을 비롯하여 주거지원위원회 조현준 회장, 구정숙 부회장, 박봄 위원, 최규은 위원, 중독심리전문가 제페토 상담센터 유상현 센터장이 참석하였으며, 교육 순서로 1부에서는 법무보호사업 개시교육을 신의수 과장이 진행하였고, 2부에서는 유상현 센터장이 “에니어그램을 통한 자기성격 이해하기”, “알콜중독과 음주운전과의 관계 이해”, 끝으로 “영화 속 중독 이해하기” 등 중독상담 교육을 진행하였다.

 앞서, 지난 19일에는 충남지부와 알콜 및 도박 등 중독치료 전문기관인 제페토 상담센터(센터장 유상현)는 보호관찰대상자에 대한 적극적인 치료개입을 통해 재범방지 전문 실천기관인 공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