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동삭동위원회가 ‘태극기 달기 캠페인 및 나눔 행사’를 진행중이다.(사진제공=평택시)
【평택=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동삭동위원회가 ‘태극기 달기 캠페인 및 나눔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평택시)

【평택=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동삭동위원회에서는 제77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국권회복을 경축하고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고자 지난 4일 ‘태극기 달기 캠페인 및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위원들은 동삭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태극기 150개를 나눠주고, 태극기의 올바른 게양과 관리에 대한 안내문도 배부하며, 각 가정에서 태극기 게양을 통해 나라사랑을 실천해 주기를 당부했다.

차재숙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이 담긴 태극기를 사랑하는 마음을 공유하고, 나라사랑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동삭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이번 행사를 진행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많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태극기를 게양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