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8일 박범인 금산군수는 민선8기 새 비전과 5대 목표는 군민의 희망과 행복을 위해 결정되고 있다. (사진=금산시)

【금산=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박범인 금산군수는 지난 8일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서 “민선8기 새 비전과 5대 목표는 군민의 희망과 행복을 위해 결정됐다”며, “이제 이를 바탕으로 공약과 추진정책을 구체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비전이 잘 구현돼 세계 속에 빛나는 금산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모두의 힘을 모아 달라”고 강조했다.

금산군은 민선8기 새 비전을 생명의 고향 금산 세계로 미래로!’로 정하고 △찾아오는 매력도시 △중흥하는 경제도시 △건강힐링 행복도시 △세계속의 인삼수도 △신뢰받는 희망군정 등 5대 목표를 설정했다.

박 군수는 올해 금산인삼축제에 관해 “축제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주제와 방침이 확실히 정해져야 한다”며, “누구를 대상으로 어떠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인지 확실하게 결정해 보고해달라”고 언급했다.

또한 “축제의 어린이 놀이시설의 경우 전국의 우수사례를 확인해 높은 수준의 프로그램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구내 도로변 제초작업과 외국인 근로자 확보, 스마트팜 육성, 금산다락원 스포츠센터 관리 등 업무에도 차질 없이 나서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