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연코리아 류창렬 회장 친환경 기업 대상 수상
대자연코리아 류창렬 회장 친환경 기업 대상 수상
  • 이태호 기자(ltho6155@naver.com)
  • 승인 2022.08.11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대자연코리아 류창렬 회장이 지난 7월 16일날 받은 친환경기업 대상의 상장을들고 메달은 자신의 목에 걸고 사진을 찍었다.(사진제공=대자연코리아)
【서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대자연코리아 류창렬 회장이 지난 7월 16일날 받은 친환경기업 대상의 상장을들고 메달은 자신의 목에 걸고 사진을 찍었다.(사진제공=대자연코리아)

【서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대자연코리아(주) 류창렬 회장은 지난 2022년 7월 19일 오후 3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월드그린환경연합(중앙회)과 국제가이나 클럽이 함께 공동 주최하고 주관하는 제20회 대한민국 환경문화 대상(전국 대회) 및 2022국제 환경문화가 이 아 대상(국제 대회)에서 친환경 기업 대상을 받는 명예를 안았다.

【서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친환경기업 대상의 상장과 메달의 모습이다.(사진제공=대자연코리아)
【서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이번에 대자연코리아 류창렬 회장이 받은친환경기업 대상의 상장과 메달의 모습이다.(사진제공=대자연코리아)

이번 대한민국 환경문화 대상(전국 대회)은 올해로써 20회를 맞이하였으며, 코로나19의 시대에 어려운 상황임에도 언제나 한결같이 초심으로 친환경을 토대로 내세우며 기업을 이끌어가는 대자연 코리아 와 류창렬 회장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친환경 기업 대상을 받은 류창렬 회장은 “언제나 환경에 대하여서 나 자신의 머릿속에서 잊고 살아온 적이 없었다. 그래서 직원들과 또한 가족들에게도 환경에 대하여서 사소하게 생각하지 말고 내가 사용하고, 내가 먹고, 마시며 내 몸과 함께 살아가는 것이다. 그러니 항상 환경에 대한 것들을 잊지 말고 조금만 신경 쓰고 나부터 먼저란 생각을 항상 하면서 주의하고 행동하며 실천해 나아가면 환경이 조금이라도 좋아질 것이라는 말을 하면서, 지금껏 이렇게 작게나마 환경에 대하여서 실천해 온 것이 오늘처럼 친환경 기업인 대상을 수상을 할 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된 거 같다는 말을 이어가며, 앞으로도 환경에 대한 문제가 심각한 만큼 절대 잊지 않고 친환경을 사훈으로 삶고 회사를 이끌어 가면서 글로벌하게 성장을 해 나아갈 것이라는 자신감과 확신에 대한 포부들을” 밝히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