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조영수 한빛 재능나눔 봉사단 회장은 지난 11일 대덕구 오정동 신협 2층 회의실에서 남진아 CMB 방송 ‘청춘을 돌려다오’ 프로그램에 출현했다. 

이 날 행사는 남진아 MC로 임원 13명이 참여해 수다방과 노래자랑, 초대가수 공연, 2인 1조의 스피드 퀴즈, 영상 편지, 단체 사진으로 마무리 됐다.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박희환 사무국장, 남진아 MC, 정광석 조직부장. / 김용휘 코리아플러스방송 기자.

박희환 사무국장은 “먼저 이 자리를 준비한 남진아 MC와 PD, 음향감독, 촬영팀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맡은바 책임을 다하며 봉사에 충실히 임하겠다”라고 말했다.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조영수 한빛 재능나눔 봉사단 회장은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 김용휘 코리아플러스방송 기자.

조 회장은 “나를 믿고 따라준 회원들의 뜻을 받들어 더욱 더 발전하는 봉사단을 펼치겠다”라고 포부를 전하며, “오늘 이 장소를 제공한 오정동 신협 관계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도 잊지 않았다.

또한, “늘 옆에서 묵묵히 지지하는 아내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다.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김종복 이사, 남진아 MC, 김장식 감사. / 김용휘 코리아플러스방송 기자.

한편, 남진아 MC는 한빛 재능나눔 봉사단 홍보대사로 2013년 3월 2일에 발대해 총 34회에 걸쳐 꾸준히 함께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