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 보육시설아동 후원금 기탁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 보육시설아동 후원금 기탁
  • 이규배 기자(bbbb1@korea.com)
  • 승인 2022.08.12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시설 등 어린이 200여명 신나는 여름캠프“피크닉 가자!”추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대전시청에서 보육시설 아동 후원금으로 1000만 원을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에 기탁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대전시청에서 보육시설 아동 후원금으로 1000만 원을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에 기탁했다.

【대전=코리아프러스】 이규배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12일 오후 대전시청에서 이택구 대전시 행정부시장, 김선우 한국타이어 상무, 김영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보육시설 아동 후원금으로 1000만 원을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에 기탁했다.

후원금은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에서 보육시설 아동을 대상으로 한 희망나눔 캠프 ‘피크닉 가자!’에 사용된다. 200여명의 아동들에게 피크닉 테마파크 체험, 마술, 장기자랑 등 신나는 여름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이택구 부시장은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준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한국타이어에 감사드린다”며 “대전시에서도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우 한국타이어 상무는 “보육시설 아동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데 힘을 보탤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장은 “지역사회에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는 한국타이어에 감사드리며, 아동들이 참여하는 희망나눔캠프에 자원봉사자를 지원하여 안전한 피크닉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공동활동으로 연탄배달, 김장봉사 등 소외계층 지원사업과 행복한집 무료급식소 후원, 어울림 음악회 개최 등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