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브레스 그룹(VRES GROUP) 신규사업 및 신제품 런칭을 선보이는 비젼선포식

브레스 그룹(VRES GROUP), 신규사업 및 신제품 런칭

【서울=코리아플러스】 오공임 기자 = 지난 11일 브레스 그룹(VRES GROUP) 신규사업 및 신제품 런칭을 선보이는 비젼 선포식을 진행했다.

브레스 그룹은 최첨단 IT 기술을 통한 웰니스를 구현하기 위한 휴먼케어플랫폼 기술을 단독으로 이전받고 업계의 중심에 서 있는 그룹으로서 어르신의 디지털 소외를 방지하고 스마트 기기의 생활화를 위한 K-스마트 경로당 보급 사업인 ‘다시,청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양평군과 노인회의 평가를 인정받아, 양평군 전체로 도입 예정에 있다.

이날 진행된 비젼 선포식에서는 지난 10일 소액 분산 조각 투자 플랫폼 운영사인 댑스코(DABSCO)와 체결된 업무협약으로 실물자산운용 시장의 진입을 통한 사업영역에 확장과 발전성을 설명하고, 헬스뷰티케어 '여성전용 케렌시아' 프랜차이즈 사업 진행의 가치와 방향성을 공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신제품 런칭으로 메타버스 기반 실내스포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VRS 전용 엑서홈과 인지능력 향상을 도와주는 VRS 전용 태블릿을 선보였다. VRS는 게임 미션을 수행하면 발생되는 마일지 포인트로서 향후 제품구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계획이다.

지난 6월 MEXC에 상장을 통해 신제품 런칭 활성화에 활시위를 당기면서 마케팅에 속도가 붙게 되었다. 연간 목표도 발표하였는데 올해 4/4분기에 해외 거래소에 추가상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1/4분기에 원화마켓 거래소에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11일 브레스 그룹(VRES GROUP) 신규사업 및 신제품 런칭을 선보이는 비젼선포식

브레스 그룹 백창열 의장은 “다양한 사업의 확장을 통해 사업에 안정성을 확립하고, 신제품을 계속 선보이면서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를 영위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또한 마켓팅 총괄 조수연 사장은 “마케팅에 총력을 다하고 모두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가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