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니면 주민자치위원회, 마을학교에 후원금 전달
신니면 주민자치위원회, 마을학교에 후원금 전달
  • 윤용철 기자(dhdkdn@hanmail.net)
  • 승인 2022.08.3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코리아플러스】 윤용철 기자 = 후원금 전달 사진
【충주=코리아플러스】 윤용철 기자 = 후원금 전달 사진
【충주=코리아플러스】 윤용철 기자 = 신니면 주민 자치위원들과 마을학교 아이들 단체 사진
【충주=코리아플러스】 윤용철 기자 = 신니면 주민 자치위원들과 마을학교 아이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충주=코리아플러스】 윤용철 기자 = 충주시 신니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연제철)가 지난 10일 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교육활동 지원을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마을학교에 전달했다.

신니면 마을학교는 2018년 충주시 교육지원청 행복교육지구사업 선정에 따라 신니면 학생들을 위한 방과 후 돌봄과 원어민 영어교실, 축구교실,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주민자치프로그램 경연대회 참가를 목표로 충주시 성악연구회(회장 박경환)와 함께 6.25전쟁 최초 승리를 거둔 동락전투의 김재옥 선생님을 주제로 한 창작뮤지컬을 연습하고 있다.

이 날 전달된 후원금은 주민자치프로그램 경연대회에 참가할 학생들을 위한 활동비로 활용될 예정이다.

연제철 신니면 주민자치위원장은 “농촌 아이들의 꿈을 위한 뜻깊은 사업을 후원하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우리 신니면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책을 발굴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선희 신니면장은 “항상 마을학교를 위해 아낌없는 성원 보내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