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코리아플러스】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조원규)에서는 7일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홍성보호위원회(회장 강창수) 이종호 위원이 추석 명절 맞이 법무보호대상자 부식지원으로 돼지를 지원했다.
【홍성=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조원규)에서는 7일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홍성보호위원회(회장 강창수) 이종호 위원이 추석 명절 맞이 법무보호대상자 부식지원으로 돼지를 지원했다.

【홍성=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조원규)에서는 7일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홍성보호위원회(회장 강창수) 이종호 위원이 추석 명절 맞이 법무보호대상자 부식지원으로 돼지 한 마리(돈육 60kg)를 쾌척했다.

전달식 행사는 홍성보호위원회 이종호 위원 및 충남지부 조원규 지부장, 신의수 법무보호과장, 정종훈 취업지원과장 등 직원 4명이 참석했다.

이날, 이종호 위원은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모두가 기대하고 행복한 명절이겠지만, 여러 사유로 귀향하지 못하는 보호대상자들에겐 도리어 피하고 싶은 명절”이라는 말을 듣고 “비록 작은 위문품이지만, 그분들의 자립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전달하게 되었다”며 지원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조원규 지부장은 “위원님께서 보여주신 소중한 마음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 후원해주신 돼지 한 마리로 보호대상자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