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코리아플러스】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조원규)는 8일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취업재정위원회(회장 이정삼)에서 추석 명절 맞이 ‘온정의 손길’을 보내왔다.
【홍성=코리아플러스】 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조원규)는 8일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취업재정위원회(회장 이정삼)에서 추석 명절 맞이 ‘온정의 손길’을 보내왔다.

【홍성=코리아플러스】 김대중 김용휘 정왕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조원규)는 8일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취업재정위원회(회장 이정삼)에서 추석 명절 맞이 ‘온정의 손길’을 보내왔다.

전달식 행사는 취업재정위원회 이정삼 회장, 충남지부 조원규 지부장, 신의수 법무보호과장, 정종훈 취업지원과장 등 직원 4명이 참석하였으며 생활용품세트 36개를 비롯한 송편, 과일 등 약 10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

이날, 이정삼 회장은 “금년도 위원회 창립 후 여러 사유로 위문 활동을 하지 못했다”며 “귀향하지 못하는 숙식대상자들이 많다는 공단 관계자의 이야기를 듣고, 소속 위원들과 함께 소소하게 준비를 했다”며 지원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조원규 지부장은 “보여주신 소중한 마음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 후원해주신 물품으로 보호대상자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