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베어링아트(송영수 대표)와 입장권 6000매 구매 약정을 체결하고 있다.

【영주=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베어링아트(송영수 대표)와 입장권 6000매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베어링아트는 자동차 부품 소재인 베어링을 제조하는 일진그룹의 계열사로 2011년, 2019년 각 3,000억 원씩 베어링 제조 시설 구축 투자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이웃돕기, 사랑의 헌혈, 위문품 지원 등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지역공헌활동도 꾸준히 펼쳐나가고 있다.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한국여성경제인협회(이정한 협회장)와 입장권 1,400매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우리나라 최초의 ‘법정 여성 경제단체’로서 여성창업 일자리 창출 지원, 여성기업 판로지원, 여성경제인 혁신역량강화, 여성기업 인프라 구축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제이텍워터(최윤이 대표)와 (자)영원환경 (안재은 대표)에서 입장권 1,000매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제이텍워터는 액체 여과기 제조를 중점으로 하는 기업으로 16건의 특허 및 인증과 조달우수제품·혁신제품 지정을 받았다. 2021년 그린뉴딜 유망기업 100으로 선정돼 지역사회 발전과 더불어 환경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자)영원환경은 경상북도 봉화를 소재지로 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생활폐기물 및 재활용품 수집운반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환경보존 및 지역사회의 청결을 위해 힘쓰고 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물심양면 많은 도움을 주시는 송영수 대표님과, 박노섭 상근부회장, 최윤이 대표님, 안재은 대표님에게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영주관내 신협,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