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동산은 향긋한 허브향으로 축제를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반짝이는 불빛과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는 정원과 동산은 산책하기에도 좋고, 사진을 찍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허브향 정원/사진= 코리아플러스

【제주= 코리아플러스】김종필 기자= 2022년 제5회 서귀포시 표선면에 자리한 제주 허브동산이 9월 25일부터 핑크 뮬리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허브동산 피노키오/사진= 코리아플러스

이번 행사는 11월 중순까지 이어지는 허브동산 핑크 뮬리 축제는 올해 5회째를 맞으며, 제주도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허브동산 교회/사진= 코리아플러스 

허브동산의 랜드마크인 핑크 뮬리 오름 정상에는 하얀 종탑이 세워져 있다. 종탑 아래에는 백록담을 연상하게 하는 분화구가 있어, 핑크 뮬리가 가득한 작은 한라산을 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핑크 뮬리 종탑 언덕 뒤편에는 팜파스그라스에 둘러싸인 핑크 뮬리 공원이 조성돼 있다.

사랑의 허브동산/사진= 코리아플러스

핑크 뮬리 축제 기간에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크 뮬리 종탑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LED 조명 강아지/사진= 코리아플러스 

제주 허브동산의 핑크 뮬리 오름은 5년째 관광객·도민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올 10월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이라면 꼭 들러야 하는 필수 코스로 꼽힌다.

고돌이 인형/사진= 코리아플러스

이 밖에도 허브동산에 있는 족욕짱에서 허브차 무료 시음을 할 수 있다. 또 미니 골프, 황금 족욕, 웨딩 체험, 동물 먹이 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해마정원/사진= 코리아플러스

야간에는 500만 개가 넘는 LED 조명으로 이뤄진 별빛 축제가 365일 진행되고 있다. 당일까지는 재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낮에는 꽃구경, 밤에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LED조명속 정원/ 사진= 코리아플러스

제주 허브동산은 2006년 개관한 제주도의 허브 1종 식물원이다. 2만 6000평 대단지 농원에 200여 종의 허브와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돼지천사/사진= 코리아플러스

제주 허브동산 뮬리 핑크 축제는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도민과 관광객의 참여로, 제주에서 생활의 활력을 가을에 만끽하시는게 어떨까 싶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