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권 기탁을 통한 각계각층 참여기회 확대 및 홍보 활성화

【계룡=코리아플러스】 한동욱 기자 =  22일 이응우 시장과 김종원 (유)창조개발 대표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유)창조개발에서 구매한 입장권 1천만 원 기탁식을 갖고 있다.

【계룡=코리아플러스】 한동욱 기자 = 충남 계룡시는 (유)창조개발이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행렬에 동참했다고 전했다.

시는 지난 22일 이응우 시장과 김종원 (유)창조개발 대표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유)창조개발에서 구매한 입장권 1천만 원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종원 (유)창조개발 대표는 “오는 10월 개최되는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개최를 염원하는 입장권을 기탁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연내 추진되는 계룡펠리피아아파트 주택건설사업 역시 완벽하게 추진해 계룡시 발전의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계룡펠리피아아파트는 지난 6월 계룡시 엄사면 엄사리 418-8번지 일원에 823세대 규모의 주택건설사업 추진을 위한 사업계획 승인을 득하였으며, 연내 착공을 목표로 관련 절차 이행중에 있다.

이응우 시장은 “시민과 언론의 관심이 집중된 국제적 행사인 만큼 그 위상에 맞게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많은 참여와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창조개발에서 기탁한 입장권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에 전달돼 비용 부담없이 엑스포를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