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체육대회 출정식 거행, 29개 종목 657명 선수 참여

【서산=코리아플러스】 홍재표 기자 = 충남 서산시 선수단은 2022 충청남도 체육대회를 앞두고 종합우승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서산시)

【서산=코리아플러스】 홍재표 기자 = 충남 서산시 선수단은 2022 충청남도 체육대회를 앞두고 종합우승을 다짐했다.

28일 시에 따르면 서산시 충청남도체육대회 선수단은 지난 27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김맹호 서산시의회 의장, 서산교육지원청 이완택 교육장을 비롯한 체육관계자와 선수, 임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 출정식을 거행했다.

이번 대회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4일간 보령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서산시는 29개 종목에 657명의 선수와 체육회 임원, 관계자 등 총 1천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

시는 3년 만에 개최되는 충청남도체육대회 종합우승을 목표로 실전 같은 강화훈련을 통해 기량을 연마해 왔다.

시 체육회는 지난 4월부터 본격적인 강화훈련을 하고 지난달 전략보고회를 통해 종목별 전략분석을 하는 등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이완섭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선수 여러분들이 흘린 땀방울에 격려와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그동안 준비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