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이병길 도의원
경기경제자유구역청 개발과 현덕개발팀 담당자에게 사업 개요 전반 보고 받아

【경기=코리아플러스방송】 이정수 기자 = 경기도의회 이병길 의원이 경기경제자유구역청 개발과 담당자들에게 평택 현덕지구 개발사업 추진 현황에 대한
【경기=코리아플러스방송】 이정수 기자 = 경기도의회 이병길 의원이 경기경제자유구역청 개발과 담당자들에게 평택 현덕지구 개발사업 추진 현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코리아플러스방송】 이정수 기자 = 경기도의회 이병길 의원(국민의 힘, 남양주7)은 지난 30일 경기도의회 남양주상담소에서 경기경제자유구역청 개발과 담당자들에게 평택 현덕지구 개발사업 추진 현황에 대한 내용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

평택 현덕지구 개발사업은 평택시 현덕면 장수리에 약 70만 평 규모로

유통, 상업 주거 기능을 복합적으로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중이다.

개발사업의 향후 계획으로는 관계 기관 협의, 법률 자문 결과를 고려해 우선 협상 대상자를 선정 취소 처분할 예정이다. 그리고 관계 기관에 법률 자문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하여, 현덕지구 T/F 팀을 구성해 개발사업의 추진 방향 및 시기를 결정할 것이다.

이병길 도의원은 “사업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경기도 평택 현덕지구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기를 응원한다.” 라고 하며 “언제나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서는 최선을 다하는 도의원이 되겠다.” 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