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평택시, 제5회 평택 청소년 시사토론대회 참가팀 모집 홍보물(홍보물제공=평택시)
【경기=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평택시, 제5회 평택 청소년 시사토론대회 참가팀 모집 홍보물(홍보물제공=평택시)

【경기=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제5회 평택시 청소년 시사토론대회’ 참가팀을 10월 1일부터 모집하고 있다.

평택시 청소년 시사토론대회는 청소년들이 토론대회를 통하여 현대사회의 문제들을 발견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들을 제시하는 활동으로, '촉법소년의 연령을 하향하여야 한다' 를 주제로 11월 12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시사토론대회 운영진 박언수(세교중2)는 “이번 평택시 청소년 시사토론대회를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토론 역량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운영진으로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최대한 노력하여 대회를 준비하겠다” 고 말했다.

모집 대상은 관내 14세~19세 청소년 2인으로 구성된 6팀이며, 신청기간은 오는 12일 오후 6시까지이다.

시사토론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www.ptycc.kr) 공지사항의 포스터 내 QR코드 스캔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646-543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