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강미경 강경화 기자 =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이은권)은 지난 5일 당사 3층 강당에서 상설‧특별위원장단 연석회의를 개최, 이은권 시당위원장은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 청취·수렴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대전=코리아플러스】 강미경 강경화 기자 =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이은권)은 지난 5일 당사 3층 강당에서 상설‧특별위원장단 연석회의를 개최, 이은권 시당위원장은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 청취·수렴 했다.

이 날 간담회는 앞서 2차례에 걸쳐 임명된 시당 상설‧특별위원장단의 상견례와 함께 각 위원회별 활동 계획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은권 시당위원장은 연석회의에 앞서 “우리는 국민의힘을 이끌어 나간다는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이 자리에 모였다.” 며 “이러한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각 위원회가 우리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수렴해 대전시와 중앙정부에 반영될 수 있도록 가교의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역할은 분명 대전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앞당길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하며, “이를 토대로 총선승리의 승리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함께 이루어 나가자.”며, 위원회의 적극적인 활동을 주문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시민들의 불편 해소와 함께 우리 사회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위원회별로 세미나와 토론회, 강연회 등의 개최와 함께 대민 봉사활동 실시 등 위원회별 운영방안에 대해 서로 공유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