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당진시 청소년기관 문화·예술 발표회

【당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충남 당진시 청소년기관 문화·예술 발표회 ‘2022 떠들썩 페스티벌’은 지난 12일 청소년들의 들썩 들썩 떠들썩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로 2022년 한 해 동안 당진시 청소년 유관기관에서 진행된 각 기관 별 문화·예술프로그램 및 청소년동아리 발표회를 진행했다.

송악·당진·합덕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된 문화·예술프로그램과 청소년 동아리 및 송악·당진·합덕방과후아카데미 자기개발활동 등을 통해 청소년들이 문화와 예술에 더욱 관심을 갖고 보다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1년 동안 진행된 프로그램과 연계 동아리, 문화의집에 소속된 청소년동아리들의 끼와 재능을 떠들썩 페스티벌에서 아낌없이 펼 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됐다.

이번 ‘떠들썩 페스티벌’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과 (사)당진청소년문화아카데미에서 공동 주관하였으며, 현대제철과 한국동서발전(주)당진발전본부에서 후원하여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진행됐다. 이 행사는 당진·송악·합덕청소년문화의집 활동 청소년 및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1년 간의 결실을 가족 및 또래 청소년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아직 청소년 수련시설에 대해 모르고 이용하지 못했던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기관과의 심리적 거리감을 줄 일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됐다.

떠들썩 페스티벌은 무료로 진행되어 공연 참가자 가족 및 청소년, 지역주민 등이 관람에 참여하였으며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와 예술 분야 활성화를 위해 매년 연말 지속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떠들썩 페스티벌에 대한 문의사항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 ‘떠들썩 페스티벌’ 담당자 041-358-398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