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국민의힘 대전 중구 당원협의회(위원장 이은권, 이하 대전중구당협)가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국민의힘 대전 중구 당원협의회(위원장 이은권, 이하 대전중구당협)가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대전중구당협 청년위원회 발대식은 위촉장수여식과 청년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갖으며 청년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이은권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행사 시작 전부터 우리 청년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니 청년들의 열정뿐만 아니라 자신감과 표현력, 행동력 등 기성세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문제의식과 지금 겪고 있는 사회구조적인 현실, 그리고 미래에 대한 고민의 해결이 없이는 대한민국의 미래가 없다는 각오로 여러분들의 삶을 응원하고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위원장은 “기성세대들이 직접 느낄 수 없는 청년세대들만의 문제나 좋은 생각들을 언제든지 가감 없이 전해주길 바란다”며, “정치가 청년들에게 희망을 주고, 그 희망이 실현되어 청년문제 없는 대한민국을 위해 열심히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진웅 위원장은 “함께해준 청년위원들과 축하해주시고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여러분께 먼저 감사드린다”며, “청년위원장으로서 청년세대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사회적으로 겪고 있는 청년문제들이 해소될 때까지 더 고민하고 연구하며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이은권 당협위원장과 이진웅 청년위원장을 비롯해 김광신 중구청장, 국민의힘 대전 시·구의원 및 당직자, 허진 국민의힘 대전시당 청년위원장 등 당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