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점포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당 과메기 세트 사은품 증정, 참여 점포 당 매일 선착순 30명 한정

 

【경북=월간 코리아플러스】최소원 기자 = 제2회 어서옵쇼 포항과메기 판매·홍보행사(사진=경북도)
【경북=월간 코리아플러스】 최소원 기자 = 제2회 어서옵쇼 포항과메기 판매·홍보행사(사진=경북도)

【포항=월간 코리아플러스】 최소원 기자 = 경상북도는 겨울철을 맞아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포항 죽도시장에서‘제2회 어서옵쇼 포항과메기 판매·홍보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과메기를 구입하기 위해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과메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수산물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포항 죽도시장의 과메기·건어물협의회 소속 40개 점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행사기간 참여 점포를 방문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당의 과메기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한 점포 당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원활한 행사 홍보와 추진을 위해 죽도시장 내의 과메기거리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각 점포마다 참여점포 현수막이 게시될 예정으로 상인들은 협의회 소속 명찰과 앞치마 등을 착용하기로 했다.

김성학 경북도 해양수산국장은“올해 다양한 행사를 추진함으로써 큰 폭으로 상승한 물가로 인해 침체된 소비경제를 활성화하고 소비자들의 부담을 완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와 판매자가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