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코리아프러스】 김대중 기자 = 유튜브를 통해 경륜 경주에 대한 전문가의 생생한 의견을 손쉽게 들을 수 있게 됐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data/user/0/com.samsung.android.app.notes/files/clipdata/clipdata_bodytext_221220_211451_009.sdocx--><br>
【경기=코리아프러스】 김대중 기자 = 유튜브를 통해 경륜 경주에 대한 전문가의 생생한 의견을 손쉽게 들을 수 있게 됐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기=코리아프러스】 김대중 기자 = 유튜브를 통해 경륜 경주에 대한 전문가의 생생한 의견을 손쉽게 들을 수 있게 됐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오는 18일과 24일 경륜경주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양방향 소통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경륜 경주를 즐기는 한편 적중 확률을 높이기 위해 더욱 풍부하고 질 높은 정보를 얻고 싶어 하는 요구가 많은 상황이다. 이에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연말 그랑프리 경륜을 기념해 경륜 전문가와 기자가 참여한 토크쇼 방식의 경주해설 방송을 기획했다.

방송시간은 18일(일) 오전 11시와 24일(토) 오후 8시다. 1회차인 18일 해설은 경주사업총괄본부 김영호(4기 은퇴) 경륜 전문위원과 예상분석 전문가인 경륜위너스 박정우 예상부장이 맡아 광명 50회차 특선급 결승경주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경주결과를 예상하고 실시간 댓글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나갈 계획이다.

2회차인 24일에는 김영호 전문위원과 김병화 경륜 전문기자가 참여한다. 이들은 광명 51회차에 열리는 그랑프리 경륜의 결승경주 분석, 우승자 예상 등 심층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 방송은 회차별 40분 내외로 진행된다.

경륜 전문가 라이브 방송은 경륜경정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피드클럽(‘SPEED CLUB’)을 통해 내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