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코리아플러스】 김미영 장영래 기자 = 5일 홍성교육지원청은 홍성교육청에서 초등 특수교사를 대상으로 ‘2023학년도 특수교육 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침’ 에 대한 연수’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홍성교육지원청)

【홍성=코리아플러스】 김미영 장영래 기자 = 홍성교육지원청은 지난 5일 홍성교육청에서 초등 특수교사를 대상으로 ‘2023학년도 특수교육 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침’ 에 대한 연수’를 가졌다.

이날 연수는 2023 충남 특수교육 교육과정 연수를 통한 특수교사의 전문성 신장과 담당 업무의 이해도 향상을 위해 진행됐다.

강의내용은 개정 2022교육과정의 이해와 실제적 적용에 대한 내용을 강의와 토론 형식으로 진행, 열띤 분위기속에서 지난 2022년의 교육과정 운영을 반성하고 2023학년 교육과정을 설계하고 계획하는 시간이었다.

연수에 참석한 내포중 모 교사는 “2023학년도 교육과정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개정 2022 개정 교육과정을 잘 이해할 수 있는 연수였다”라고 말했다.

주진익 홍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특수교육 대상자를 위한 특수교사의 열정적인 노력을 격려하면서 “특수교육 내실화와 장애학생들의 인권보호와 지도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전개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