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20일 최원철 공주시장은 시설 종사‧입소자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사진=공주시)

【공주=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최원철 공주시장은 지난 20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구내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시설 종사‧입소자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최 시장은 명주원과 동곡요양원, 공주건강랜드요양원, 평안요양센터, 공주삼성요양원을 방문해 관계자들에게 대한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 시설 운영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최 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이들과 취약계층을 위해 헌신하는 복지시설 종사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공주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주변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며 이웃사랑 실천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시 간부공무원과 읍‧면‧동장 등은 구내 사회복지시설 34개소와 저소득 가정 3000여 가구에 위문품을 전달하며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편, 시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구내 저소득층 가정 1132가구를 선정,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을 통해 가구당 5만 원씩을 지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