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코리아프러스】 신해석 제석봉 박도밍고 강경화 기자 = 20일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병갑)는 국제로타리3590지구 거제동백 로타리클럽(회장 이주연(디자인 율 대표))에서 지원한 400만원 상당의 맞춤형 생필품과 설맞이 생활비 50만원을 복지 사각지대 위기청소년 5명에게 전달하고 있다. (사진=거제시)

【거제=코리아프러스】 신해석 제석봉 박도밍고 강경화 기자 =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병갑)는 지난 20일 국제로타리3590지구 거제동백 로타리클럽(회장 이주연(디자인 율 대표))에서 지원한 400만원 상당의 맞춤형 생필품과 설맞이 생활비 50만원을 복지 사각지대 위기청소년 5명에게 전달했다.

후원금품을 가정에 방문 전달한 거제동백 로타리클럽은 40명의 회원이 관내 취약 계층에게 봉사와 지속 후원 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생필품 또한 회원들이 사전에 가정을 방문해서 청소년 한 명, 한 명을 만나 파악한 물건으로 책상, 의자, 서랍장, 텔레비전, 밥솥, 이불세트, 전기장판 등으로 마련했고, 이에 먹거리 등 식료품을 추가했다.

이주연 회장은 “가정방문을 통해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맞춤형으로 지원할 수 있어 더 뿌듯하고,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물품을 받은 한 조손 가정에서는 “우리 가정에 꼭 필요한 물건으로 후원을 받은 것은 처음이고, 요즘 유행하는 빵을 한가득 받고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후원자님들의 진심 어린 관심이 느껴져 진짜 고마웠다”며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전해 달라"고 말했다.

어려운 상황의 위기(가능)청소년을 위해 자원 연계나 재능기부 등에 뜻이 있는 개인이나 단체는 센터(055-639-4985, 498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