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에 정착한 고창 오씨의 역사 오승연 著書

 

표지 대동여지도

【서울=코리아플러스방송】 오공임 기자 = 안녕하십니까 저는 오현석 (본관 고창, 의령공 16대손, 부장판사 재직).입니다.
고려대 법대 출신  저의 누님께서 고창 오씨의 역사에 대해 누구나 알기 쉽게 정리하고 여러 해에 걸쳐서 정성 들여 집필한 끝에 이번에 도서 간행으로 소중한 결실을 맺었습니다.

경북 영주 일대에 정착하신 고창 오씨 조상님들을 중심으로 서술한 내용의 책입니다.

고창 오씨 여러분을 비롯하여 관심 있는 분 누구나 읽어보시기를 권합니다.

젊은 세대라도 한문, 한자에 대한 부담 없이 쉽게 읽으면서 고창 오씨에 대하여, 고려 시대나 조선 시대에 살아계셨던 나의 조상의 생생한 모습에 대하여 좀 더 알게 되는 값진 시간이 되리라 믿습니다.
저희 형제들이 이 책을 부친의 여든 생신 기념으로 출판
무상 증정하고 있습니다. 이 문자를 받는 분들께 책을 우편으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전화번호, 주소를 전임 대종회장(오보영)께서 알려주셔서 책을 보내드리려 합니다. 혹시 주소 정정/변경이나 재확인을 원하시는 분은 주소를 문자로 회신해주시면 됩니다.

책을 우편으로 보내드릴 예정인 것과 별개로,
아래와 같이 책 내용 파일을 공유하여 휴대폰이나 PC에서 쉽게 읽어볼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 파일은 인터넷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친지, 지인들께 이 주소를 널리 공유 전파하셔도 좋습니다.

책자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는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8uZ0LqQyI2pigntngCdmCTEQyC36LOxN/view?usp=sharing"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 https://drive.google.com/file/d/18uZ0LqQyI2pigntngCdmCTEQyC36LOxN/view?usp=sharing">
https://drive.google.com/file/d/18uZ0LqQyI2pigntngCdmCTEQyC36LOxN/view?usp=sharing

아울러, 책 우편배송(착불) 신청 양식의 주소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책 소개도 포함되어 있는 페이지입니다.
친지, 지인들께 널리 공유 전파하셔도 됩니다.
https://forms.gle/ZMmGwqc2NiGNbTBc6"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 https://forms.gle/ZMmGwqc2NiGNbTBc6">
https://forms.gle/ZMmGwqc2NiGNbTBc6

감사합니다.

오현석 배상.

 

지극한 효심으로 비롯되어 문중 역사를 집필 한 오승연 저자  

사람이 태어나 칠순이면 자서전을 써야 하는 시기라고 들 말은 하지만 결코 쉽지 않은 일이기에 다른 책도 아닌 뿌리에 대한 글은 

문중과 가정의 귀감이 아닐 수 없다,

부친 팔순을 기해 책을 썻다하는  지극한 孝深 (효심)오승연 저자에 대해 깊은 감동을 하게된다.

뿌리를 살펴보면 역사가 보이 듯  고창오씨 영주 이거 정착 하게된 그 발자취

누구나 쉽게 서책과 온라인에서도 볼 수 있도록 베풀어주신 그 마음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

지극한 숭조목종 .숭조애친  효심은 천심으로 이 시대에 보기 드문 아름답고 숭고한 오승연 저자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