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리는 보태니컬 아트
l ‘나의 꽃그림 색연필 컬러링북’, 아름다운 꽃그림 28컷을 구성
l 보태니컬 아트 작가6인이 참여하여 완성

【서울=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도서출판 이너북은 제니리, 엘리, 이은영, 조아름, 홍한솔, 강세라 작가의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리는 보태니컬 아트 ‘나의 꽃그림 색연필 컬러링북’을 오는 28일 출간한다.

【서울=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도서출판 이너북은 제니리, 엘리, 이은영, 조아름, 홍한솔, 강세라 작가의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리는 보태니컬 아트 ‘나의 꽃그림 색연필 컬러링북’을 오는 28일 출간한다고 밝혔다.

‘나의 꽃그림 색연필 컬러링북’은 식물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우리에게 친근한 색연필을 사용하여 간단한 형태의 꽃부터 디테일 묘사가 많은 꽃까지 다양한 꽃을 그리며 세밀화를 배울 수 있는 컬러링북이다.
 
‘나의 꽃그림 색연필 컬러링북’은 보태니컬 아트 컬러링북으로, 세밀하게 식물을 묘사함과 동시에 작가의 예술적 감각과 더불어 미학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컬러링북의 포인트는 첫째 보태니컬 아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 둘째 컬러링북 사용방법과 필요한 준비물 상세 설명, 셋째 선 긋기, 고르게 칠하기와 그라데이션 등 채색연습, 색 혼합 등 기초 기법 설명, 넷째 첫걸음 - 단계별 채색방법 설명, 다섯째 예쁘게 색칠한 꽃그림에 담을 수 있는 꽃말을 수록하는 등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나의 꽃그림 색연필 컬러링북’은 제니리와 총 6명의 보태니컬 작가 작품인 아름다운 꽃그림 28컷을 수록하고 있어 나만의 꽃그림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바쁜 일상과 같은 매일에 지쳐 휴식과 힐링이 필요하다면 카페, 도서관 등 어디서라도 조용하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의 꽃그림 색연필 컬러링북’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